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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블로그 하는 이유 7가지 : 브랜딩 및 수익창출

블로글 운영하는 행위인 블로깅은 운영자가 자신의 열정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광고 예산 없이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영향력을 획득하여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하는 이유
블로그 하는 이유

 

새로운 목표를 계획하고 있다면 블로그를 포함 해보세요.

 

 

 

 

 

 

 

 

1. 블로그는 비즈니스를 돕습니다.

사이트 및 블로그에 대한 기사 형식의 콘텐츠 생성의 주요 목표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고 생각, 트렌드 및 업데이트를 제공할 때 청중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산업 발전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처럼 보입니다. 이는 구매 시점에 귀하의 브랜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심어줍니다. 콘텐츠 제작을 통해 업계에서 계속 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형식과 여러 플랫폼에서 회사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게시하면 청중에게 비즈니스 비전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청중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회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집니다.

오늘날 비즈니스 블로그 는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들은 필수입니다.

 

 

 

 

 

 

 

 

2. 블로깅은 취미 블로거를 돕습니다.

나는 많은 취미 블로거 를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취미 블로거들이 이 블로그를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팔로워 중 몇 명이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사진을 공유합니다. 나는 글쓰기 팁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다른 라이프스타일 블로거를 알고 있습니다.

이 취미 블로거는 트래픽이나 수입을 적극적으로 늘리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취미 블로거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취미 블로거들의 재미를 위한 블로그 . 연구, 글쓰기, 네트워킹은 그들에게 기쁨을 줍니다. 그들의 꿈 블로그 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상호 관심사를 공유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팁을 공유하여 사람들을 돕고 있다는 깨달음에서 오는 목적 의식은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마지막으로 취미 블로거는 블로깅을 통해 얻은 기술을 이력서에 인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급여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은 작가에게 최고의 하루 중 하나입니다.

 

 

 

 

 

 

 

 

3. 블로깅은 프로 블로거를 돕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유익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항상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청중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귀하의 블로그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독자가 귀하의 콘텐츠를 참조하고 링크하게 만들 것입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 순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시성의 증가는 더 많은 노출로 이어집니다.

권위 블로그가 귀하에게 연결되면 컨텐츠 틈새 시장에서도 권위자로 간주됩니다. 이는 또한 귀하에게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하여 더 많은 구독자와 판매로 이어집니다.

 

4. 블로깅은 여행자를 돕습니다.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추억과 여행 사진을 기록합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후손을 위해 보관됩니다. 블로그이기 때문에 다른 휴가객들은 여행에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볼 수 있을지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여행 블로거가 후손을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든 수입을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든 여행 블로깅 은 수익성이 높은 산업입니다.

 

 

 

 

 

 

 

 

5. 블로깅은 부모를 돕습니다.

육아 블로그는 독자에게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블로거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호스트 블로거가 작동하는 방법과 제품을 공유할 때 독자는 해당 방법과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은 댓글 섹션에서 발생하는 육아 팁에 대한 이 네트워킹의 결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6. 블로깅은 마케터에게 도움이 됩니다.

블로거는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 형태에 의존합니다.

 

  • 제휴 마케팅
  • 클릭당 지불(PPC)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마케팅

 

7. 블로깅 은 독자 를 돕습니다.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글을 작성할 때보다 더 대화적이고 매력적입니다. 독자에게 직접 말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예를 들어 "너"를 사용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의 목적은 가르치고, 즐겁게 하고,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블로거는 키워드 도구 를 사용 하여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주제를 찾습니다. 일부 블로거는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을 잊습니다.

※ 한 가지 중요한 점

글은 독자를 염두에 두고 작성해야 합니다. 독자를 도울 방법의 관점에서 작성하십시오. 관심 분야의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해당 주제에 대해 읽는 데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