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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반응형 웹 디자인 장점 12가지 : 구글 노출 이점을 원한다면 필수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반응형으로 만들기로 결정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하고 이점을 스스로 인식해야 합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의 12가지 뛰어난 이점으로 시작하십시오.

 

반응형 웹 디자인 이해하기(출처 : Pinterest)
반응형 웹 디자인 이해하기(출처 : Pinterest)


특히나 최종 목적이 수익창출 이라고 한다면 반응형 웹 디자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목적이든, 제휴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리든 구글 검색노출에 유리한 고지를 원한다면, 반응형 웹 디자인으로 가야 합니다.

 

 

 

 

 

 

 

 

1 : 유연성

콘텐츠는 반응형 디자인으로 한 화면에서 다음 화면으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합니다. 즉, 사용자는 왜곡된 콘텐츠나 느린 로딩 시간 없이 모든 기기에서 웹사이트에 유연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 구글 추천

일반적으로 구글이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에게 무언가를 추천할 때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구글이 검색 시장의 다수(해외 기준)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 외에도 사용자 경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경험을 통해 사용자가 반응형 디자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웹사이트를 반응형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3 : 향상된 사용자 경험

콘텐츠는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 왕이 될 수 있지만 사용자가 쉽게 액세스할 수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웹사이트를 반응형으로 만들면 콘텐츠가 왜곡 없이 빠르게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크기를 맞추기 위해 수동으로 크기를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은 당신을 위해 고객의 욕구를 돌봅니다.

 

 

 

 

 

 

 

 

4 : 관리 용이

데스크톱과 모바일을 위한 별도의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두 개의 별도 콘텐츠 전략, SEO 캠페인 및 디자인 팀도 필요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꽤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디자인은 동일한 전략과 캠페인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단일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훨씬 적은 작업이 수반됩니다.

 

5 : 비용 효율적

반응형 디자인이 가장 값비싼 움직임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반응형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원하는 기능에 따라 반응형 디자인의 초기 비용은 더 비쌀 수 있지만 마케팅 요구 사항, 인력 및 분석이 줄어들면서 오버헤드가 줄어들어 장기적으로 더 저렴해집니다.

 

6 : 중복 콘텐츠 방지

구글의 검색 순위 알고리즘의 최신 품질 업데이트 덕분에 중복 콘텐츠는 순위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이트와 데스크톱 사이트가 분리되어 있으면 웹에서 중복 콘텐츠를 실행할 위험이 있습니다.

 

구글이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를 순위에 포함하므로 모바일 웹에 게시된 콘텐츠가 데스크톱 콘텐츠와 교차하므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중복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7 : 더 강력한 링크 빌딩

링크 구축은 링크를 클릭한 소비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웹사이트가 반응형 틀에 맞지 않으면 웹사이트가 느리게 로드되어 사용자 경험이 저하됩니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강력한 링크 구축을 촉진합니다.

 

8 : 낮은 이탈률

모든 사용자의 약 절반이 정적 사이트를 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경쟁사 사이트로 대신 이동하도록 권장합니다. 웹 사이트가 반응하지 않을 때 웹 페이지의 속도와 콘텐츠의 모양이 주요 문제가 되어 이탈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9 : 더 빠른 페이지 속도

불행히도 모든 장치의 평균 페이지 로드 시간은 7초로 이상적인 시간인 1초보다 훨씬 느립니다. 모든 모바일 사용자의 40%는 로드하는 데 3초 이상 걸리면 웹 페이지를 포기합니다. 이것은 반응형 웹 디자인이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장치에 대한 더 빠른 로딩 시간의 필요성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10 : 높은 전환율

반응형 디자인은 사용자가 시간이 걸리고 종종 충돌하는 장치별 사이트로 리디렉션되는 대신 보안 사이트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 거래를 하는 편리함은 전환율을 높이고 경쟁 웹사이트에서 이탈하는 고객을 줄입니다.

 

 

 

 

 

 

 

 

11 : 더 쉬운 분석

추적 및 분석은 성공적인 웹 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일부이며 반응형 웹 디자인이 있으면 이러한 모든 보고서를 읽기 쉬운 하나의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으며 여러 보고서에서 오는 혼란을 제거합니다.

 

12 : 보다 효율적인 사이트 관리

반응형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것은 두 개의 개별 사이트를 관리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됩니다. 관리할 콘텐츠가 적고 두 인터페이스의 복잡성을 처리하는 대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인에 대한 반응형 결정은 궁극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 대해 별도의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반응형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이제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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