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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인터넷 블로그로 돈버는방법 : 초보자 가이드

트래픽이나 영향력 있는 친구 없이 처음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블로거라면 다음 사항에 대해 궁금해하기 쉽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믿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그 문제에 대해 블로그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광고? 후원 콘텐츠(예: 후원 게시물 작성)? 제품을 판매하시겠습니까? 

다음은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단계별 프로세스입니다.

 

1. 올바른 블로깅 틈새 시장(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조금 잔인한 사실부터 시작해 볼까요?

 

  • 열정은 이익과 같지 않습니다.
  • 전문 지식도 아닙니다.
  • 열심히 하는 것도 아무 것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콘텐츠 기술 향상

"콘텐츠가 왕이다"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는 사실입니다. 더 정확한 표현은...

최고의 콘텐츠는 왕이다

이해하기 어렵다면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많은 블로거들이 앉아서 "오늘은 무엇을 쓸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도움이 되고 독창적이며 재미있기 위해 최선을 다해 몇 가지 생각을 적습니다. 그들이 훈련을 받으면 몇 달 동안 그것을 고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다.
  • 검증된 콘텐츠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이 주제에 대해 게시된 최고의 게시물이 아닙니다.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오늘날까지 아무도 그러한 요구 사항에 대해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거가 되려면 흥미로운 내용을 작성하고 게시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좋은 아이디어와 강력한 말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블로그 주제에 게시된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세 가지 수준의 콘텐츠 제작으로 안내합니다.

 

  1. 틈새 시장에서 어떤 블로그 콘텐츠가 인기가 있는지 알고 있으며 해당 주제에 대해서만 글을 씁니다.
  2. 콘텐츠를 더 인기 있게 만드는 것으로 입증된 프레임워크(목록 게시물, 게시 방법 등)를 마스터했습니다.
  3. 귀하의 콘텐츠는 해당 주제에 대해 게시된 다른 게시물보다 독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3. 트래픽 소스 선택(Google 검색 또는 Facebook)

당신이 초보자일 때, 트래픽을 얻는 것은 혼란스럽습니다.

키워드 최적화에 집중해야 합니까? Facebook 페이지를 성장시키세요?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시 나요 ? 지식인에서 질문에 답변하시겠습니까? Facebook 그룹에서 활동 중이신가요? YouTube 채널용 동영상을 제작 중이신가요? 인기 있는 팟캐스트를 시작 하시나요?

등등.

엄청나게 많은 전술이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것이 최고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비즈니스 인사이더
출처 : 비즈니스 인사이더

 

4. 팝업으로 이메일 목록 늘리기

팝업을 성가신 것으로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읽으려고 할 때 방해가 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넘겨달라고 요청합니다. 때로는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개의 팝업을 처리해야 하므로 번거롭고 신경 쓰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짜증나는 모든 것. 내 생각에 당신은 화를 낼 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돈이 나옵니다. 블로그 수익을 가장 잘 예측하는 요소는 이메일 목록의 크기입니다. 

 

 

 

 

 

 

 

 

5. 제휴 프로그램으로 수익 창출 시작

많은 새로운 블로거들이 온라인 과정이나 책, 일종의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뛰어들지만 제 생각에는 그것은 실수입니다. 물건을 판매하기 전에 사람들이 사고 싶어하는 물건이라는 구체적인 증거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몇 달 또는 몇 년을 낭비할 위험이 있습니다.

청중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무엇을 구매하는지 확인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무엇을 사고 싶어하는지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전환율이 좋다면 유사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변환이 잘 되지 않으면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즉, 제휴 프로그램 제안은 시장 조사의 한 형태입니다. 보너스로 고객이 그 과정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 유료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타겟 고객이 무엇을 사고 싶어하는지 배울 뿐만 아니라 동시에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