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는 주택을 매물로 내놓기 전에 주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대규모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노후 주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주택 리모델링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네 가지 유형의 리모델링 프로젝트, 즉 기본 사항, 호소력 있는 매력, 가성비 최고의 프로젝트, 열정 프로젝트의 일반적인 투자 수익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택 리모델링 유형 1. 기초
기본 사항은 모든 구매자가 집을 구입할 때 기대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새지 않는 지붕, 제대로 작동하는 홈통, 건조한 지하실, 신뢰할 수 있는 구조, 단단한 바닥, 잘 수리된 벽, 제대로 작동하는 옹벽, 제대로 작동하는 배관 및 HVAC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모든 주택의 잠재적 구매자는 심지어 첫 구매자 일지라도 이러한 모든 편의 시설을 포함하는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부동산에서 기본 사항에는 특정 수의 침실, 욕실, 여러 대의 차고 및 이웃에 공통적인 기타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든 것을 정상 작동 상태로 유지하는 정기적인 유지 관리 및 더 작고 저렴한 개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본이 없는 집에 기본을 더하는 것은 가치를 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이웃에 있는 나머지 주택의 기준에 부동산을 가져오므로 비슷한 가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의 집이 경쟁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지만 이웃 표준을 크게 초과하는 업그레이드를 해서는 안 됩니다.
돈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구매자를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정교한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엄청난 돈을 투자하기 전에 이웃의 경쟁 부동산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고려하십시오.
귀하의 지역에 있는 비슷한 가격의 주택이 귀하의 특정 시장을 기반으로 측정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주택 리모델링 유형 2. 커브 어필
커브 어필(Curb-appeal) 프로젝트는 잠재 구매자가 도착하자마자 부동산을 보기 좋게 만듭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상당한 양의 금전적 가치를 추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주택을 더 빨리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며 많은 작업을 직접 수행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잘 정돈된 잔디밭, 저렴한 조경, 내부와 외부의 신선한 페인트(최소한 정문), 깨끗한 카펫, 새로운 외부 설비(예: 주소 번호)에서 긍정적인 첫인상이 주는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조명은 또 다른 중요한 기능(외부 및 내부)이지만 과도하게 사용하면 오버할 수 있습니다. 집이 밝고 매력적으로 보이길 원하지만 현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간단한 조명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지금은 장식에 대담한 디자인 선택을 통합할 때가 아닙니다.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할 미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실내 장식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선택에 기대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택 리모델링 유형 3. 가성비 최고
재판매 시 가장 큰 가치를 더하는 프로젝트는 고치고 뒤집는 전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젝트이며 주택 소유자의 목록에서도 상위에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로 비용을 모두 회수할 수는 없지만 일부는 근접할 것입니다.
목재 바닥재(신규 또는 재마감), 주방 개조(새 조리대 및 최신 기기), 업그레이드된 욕실, 지하실 또는 다락방 개조를 가장 높은 수익을 내는 프로젝트로 볼 수 있습니다.
재판매 시 비용의 80% 이상을 회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붕, 사이딩, 문, 창문, 개조된 데크 및 에너지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특정 외부 작업도 재판매 시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주택 리모델링 유형 4. 열정 프로젝트
열정 프로젝트는 수영장, 와인 셀러, 게임룸, 심지어 연못에 이르기까지 주택 소유자가 비용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활동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편의 시설이 아무리 멋져도 집주인이 설치하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들고 대부분의 잠재 구매자는 (당신의 열정이 없다면) 집에 수영장을 갖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수영장은 집에 가치를 더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지상 수영장을 설치하는 데 약간의 비용이 들 뿐 아니라 많은 주택 구매자는 수영장을 유지 관리가 번거롭고 1년 내내 안전 위험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귀하의 집에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는 것은 확실히 해롭지 않지만 잠재적인 구매자가 귀하가 판매할 준비가 되었을 때 이러한 기능을 얻기 위해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리모델링이 일반적인 기능을 대체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웃에 있는 다른 모든 집이 두 대의 차고를 자랑하는 경우 게임방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주차할 보호 장소가 없는 지역의 유일한 집이 되고 싶습니까?
재판매 시 투자를 회수하지 못할 수 있는 다른 전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침실을 스튜디오로 변신
- 공간을 넓히기 위해 벽을 없앤다(식당과 주방 사이에 동선을 만드는 등의 실용적인 목적이 없다면 벽을 없앨 생각을 해보자.)
- 방을 확장하기 위해 침실을 제거
- 지하실 리모델링(실제 생활 공간으로 완전히 전환하지 않는 한 업그레이드된 저장 용량과 같은 작은 개선 사항을 고수하십시오.)
내 집에 가장 큰 가치를 더하는 리모델링은 무엇입니까?
특정 주택 개조는 비용 대비 상당한 효과를 제공하며 전체 주방 개조, 나무 바닥, 업그레이드된 욕실은 물론 지붕, 사이딩, 문, 창문 및 에너지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재판매 시 비용의 80% 이상을 회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집의 커브 매력을 어떻게 개선합니까?
귀하의 집에 접근하는 모든 예비 구매자에게 연석 매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에는 잘 손질된 잔디, 저렴한 조경, 새 페인트(최소한 정문) 및 새 주소 번호가 포함됩니다.
결론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무엇이든, 당신의 주 거주지는 단순한 집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집입니다. 그곳에서 수년 동안 살 계획이라면 재판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계없이 갖고 싶은 편의 시설을 추가하십시오.
매도할 시기가 되면 기본적인 조치를 취하여 부동산을 이웃과 동등한 수준으로 만들고 약간의 호소력을 추가하십시오. 그러나 구매 가격을 높이기 위해 여러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신경쓰지 마십시오.
정교한 맞춤형 업그레이드는 잠재 구매자보다 귀하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집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작고 장식이 중립적인 개조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가치를 더하는 것으로 알려진 부동산 개조를 하더라도 재판매 시 돌려받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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