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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2023년 기업 블로그 마케팅 전략

좋은 기업 블로그는 독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장려하고, 권위와 신뢰를 전달하고,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를 다루는 방법을 찾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오늘날에도 목표 고객에게 다가가는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업의 블로그 마케팅은 이제 기본
기업의 블로그 마케팅은 이제 기본


그러나 많은 기업이 아직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지금 블로그를 재고하고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블로깅은 비즈니스를 위한 놀랍도록 강력한 마케팅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으며 ,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이미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팔리는 것을 싫어하고 웹에 너무 많은 콘텐츠가 넘쳐나면서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 홍보에만 집중하지 않고 눈에 띄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기업 블로그는 이를 달성하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를 갖는 것은 그것을 구축하는 데 들어가는 계획만큼만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포함 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배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 블로그 란 무엇입니까?

기업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대화할 수 있으며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댓글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귀하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하는 관계 구축 도구입니다.

 

 

 

 

 

 

 


기업은 이러한 블로그를 사용 하여 새로운 세대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는 인간적인 측면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회사 블로그의 초점은 대상 청중을 다루고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하고 너무 많은 판촉 자료로 독자를 압도하려는 충동을 피함으로써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 블로그는 브랜드에 연결되어 있고 그 과정에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므로 경계가 존재합니다.


전반적으로 기업 블로그는 독자와의 연결 구축, 참여 장려, 권위와 신뢰 전달,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 해결 등 다양한 마케팅 목표 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기업 블로그를 만들어야 합니까?

기업 블로그를 만들겠다는 생각을 버리기 전에 미국에서만 약 1억 2800만 명이 정보 및 오락을 위해 블로그를 읽는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블로그를 읽을 뿐만 아니라 블로그로 인해 참여하고 심지어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하나를 만드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여부는 귀하만이 결정할 수 있지만 마케팅 관점에서 회사 블로그는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 의 우선 순위입니다. 즉, 효율적으로 계획, 생성 및 유지 관리하는 한.


블로깅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지 판단할 때 기업 블로그가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스스로 조사를 하고 있으며 블로그는 종종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러한 블로그 게시물은 구매 여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블로깅은 또한 검색 엔진 알고리즘 에 의해 주목받게 하여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 을 유도하고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업 블로그는 별도의 신뢰성 수준을 추가하여 귀하를 투명하고 접근 가능한 것으로 제시하고 결과적으로 귀하의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자신의 회사 블로그를 시작하고 관련성 있게 만드는 방법

회사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되면 블로그 구축 방법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자신의 회사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최고의 팁입니다.

 

 

 

 

 

 

 


"WHY" 정의

모든 것은 이유를 정의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왜 블로그를 원합니까? 이유를 나열하고 전체 계획 및 블로깅 프로세스를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계속해서 이것들을 참조하여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 정의된 목표 만들기

블로그를 하고 싶은 이유를 알았다면 이제 달성하려는 목표를 결정할 때입니다. 블로그에서 무엇을 달성하기를 원하십니까? 잘 정의된 목표를 만들고 블로그 전략의 최전선에 두십시오.


콘텐츠 관리

블로그에서 공유하는 모든 것은 중요하며 브랜드에 반영됩니다. 따라서 콘텐츠를 기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편집 일정, 게시 일정 및 주제 목록을 만듭니다. 귀하의 목표를 이해하는 작가를 배정하거나 고용하십시오.


또한 검색 엔진에서 최대 효과를 위해 사용할 키워드 를 조사하면 소비자가 더 많은 정보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기 위해 블로그를 방문하게 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공유하는 게시물의 유형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 사용 방법 문서
  • 기울기
  • 인터뷰
  • 콘테스트
  • 고객 사례
  • 비정기 프로모션
  • 뉴스 항목
  • 논란이 되는 주제 토론

 

 

 

 

 

 

 

 

추가 연습 으로 공유할 매력적이고 유익한 동영상을 만드는 것과 같이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콘텐츠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또 다른 옵션은 대화형 콘텐츠 를 통합하여 독자의 참여를 더욱 높이는 것입니다.


관련성 있게 만들기

기업 블로깅을 할 때 항상 따라야 할 한 가지 규칙은 모든 블로그 게시물을 관련성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즉, 구매자 페르소나의 요구 사항 에 맞게 모든 게시물을 미세 조정하는 노력을 기울입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콘텐츠를 너무 광범위하게 만들지 마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항상,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독자와의 연결을 구축하고, 참여를 장려하고, 권위와 신뢰를 전달하고,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를 다루는 유익한 방법을 찾는 블로그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업 블로그 예시

이제 막 계획을 시작했거나 이미 회사 블로그를 운영 중이거나 관계없이 다른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작업을 확인하고 그들로부터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온라인에서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방법을 찾은 7개의 기업 블로그 예입니다.

 

 

 

 

 

 

 


1. 링크드인

전문가들이 서로 연결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LinkedIn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경력 조언, LinkedIn 탐색 및 이점, 업계 데이터에 대한 통찰력에 대한 관련 주제를 다루는 기업 블로그도 있습니다.

LinkedIn은 콘텐츠 집계 플랫폼을 활용하여 The Pulse라고 하는 게시물을 큐레이팅합니다.

2. 민트라이프

MintLife는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인 Mint의 기업 블로그입니다. 개인 금융 블로그는 요즘 웹 전반에 풍부하며 Mint는 모든 블로그와 경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신용을 쌓는 방법, 부채에서 벗어나는 방법, 경제 상태, 주택 비용, 검소하게 사는 방법과 같은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세일즈포스

소프트웨어 회사인 Salesforce는 기업 블로그를 위한 성공 전략을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기술, 영업, 마케팅 및 비즈니스에 대한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게시물은 독자들이 분명히 좋아하는 판매 및 광고를 강요하지 않고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질로우

부동산 회사로서 Zillow가 회사 블로그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유형을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부동산 동향에서 가정의 HVAC 비용에 이르기까지 Zillow는 사람들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유형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블로그는 타겟 청중이 누구이며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음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5. 칸바

세련된 기업 블로그가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려면 Canva를 확인하세요. 그들의 도구를 노골적으로 홍보하는 대신 독자가 찾고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각 도구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튜토리얼과 같은 것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 사용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움으로써 그들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방법으로 추가 마일을 사용하고 무료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6. 자포스

온라인 신발 및 의류 소매업체인 Zappos는 기업 블로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블로그 옵션을 지속적으로 재평가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는 Beyond the Box라는 제목으로 "Zappos의 공식 라이프스타일 블로그"로 설명됩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제품 지식을 공유하고 또한 독자들이 더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블로그는 직원 이야기와 비즈니스 통찰력에 초점을 맞춘 문화 블로그인 Zappos Stories 입니다.


7.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기업 블로그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제품이나 커피 산업에 집중하는 대신 개인적인 차원에서 고객과 관계를 맺는 방법을 찾습니다.


환경 보호와 같은 고객의 세계 관심사를 이해함으로써 그들은 더 큰 규모로 고객에게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론

기업 블로그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기업 블로그는 소비자 선호도 및 요구 사항과 함께 계속 진화하고 있으며 귀사의 전략에서 귀중한 마케팅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소비자 소비가 둔화되고 있다는 징후는 없으며 , 아직 이점을 얻지 못했다면 옵션을 재고해야 할 때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대화형 콘텐츠와 같이 블로그 독자와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부지런히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진행하면서 필수적이며 브랜드가 군중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화형 블로그 게시물 에 대한 자세한 내용 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블로그 게시물 을 읽고 더 많은 전환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준비를 하십시오.

 

블로그 해야하는 이유 : 망설이면 좋은 기회 다 놓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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