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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블로그 키워드가 중요한 이유

키워드 또는 초점 키워드는 귀하의 콘텐츠가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인지 검색 엔진에 설명하는 단어 또는 용어입니다.

 

블로그 키워드 연관 검색어
블로그 키워드 연관 검색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이 검색 쿼리와 가장 일치하는 콘텐츠로 사람들을 직접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키워드는 종종 롱테일 키워드라고 하는 한 단어 또는 짧은 문장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키워드 & SEO 실수를 시작합니다. 둘 다 비슷한 일을 합니다. 즉, 방문자를 귀하의 콘텐츠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키워드는 단일 초점 단어, 구문 또는 용어로 구성되는 반면 SEO는 많은 항목의 조합이며 올바르게 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키워드는 인기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일부 키워드는 하루에 수백만 번 검색되고 일부는 거의 검색되지 않습니다. 특정 용어에 대한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콘텐츠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데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키워드 유형

독자가 검색 쿼리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찾도록 돕기 위해 세 가지 버전의 키워드와 많은 검색어를 사용하여 보다 표적화된 키워드로 분할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짧은 꼬리 키워드

짧은 꼬리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 광범위한 주제를 대상으로 하는 최대 한 두 단어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확장 키워드 또는 헤드 키워드라고 합니다.

예 : 부동산 중개인

이러한 키워드는 경쟁이 치열하므로 순위를 매기기 어렵습니다. 이 용어로 순위가 매겨진 대부분의 대형 웹사이트와 회사는 페이지 1과 탐나는 1위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습니다. 새로운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이러한 유형의 키워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2. 미드테일 키워드

이러한 키워드는 여전히 많은 양의 트래픽을 발생하지만 더 정의되고 범위가 좁습니다. 헤드 키워드(짧은 꼬리 키워드)보다 경쟁력은 떨어지지만 순위를 매기기는 어려운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초보자와 새로운 도메인은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예 : 강남의 부동산 중개인

이러한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2-3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드 또는 숏테일 키워드보다 약간 더 설명적이고 순위를 매기기 어려운 것으로 분류됩니다.

 

3. 롱테일 키워드

이들은 매우 구체적이고 순위를 매기기 쉬운 더 긴 용어 또는 문장입니다. 그들은 경쟁이 덜한 낮은 경쟁 키워드로 분류되어 새로운 블로거와 틈새 웹 사이트가 타겟팅하기에 이상적입니다.

1년 미만의 웹사이트라도 며칠은 아니더라도 몇 주 안에 이러한 검색어에 대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예: 낮은 수수료를 받는 강남의 부동산 중개인

실제로 순위를 매길 기회가 있는 틈새 시장 내에서 경쟁이 낮은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아래 참고할만한 게시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즐겨찾기 해두고 매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

 

블로그 키워드 분석 도구 사이트 추천(ft.키워드 검색량 조회)

https://moneyhub.tistory.com/34
 

 

블로그 키워드 분석 도구 사이트 추천(ft.키워드 검색량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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